빌딩

유지보수

유지보수 목적

사용하시는 제품은 소프트웨어의 특성상 지속적인 업그레이드와 오류 수정 등 개선된 사항을 자동으로 업데이트를 합니다.
유지보수는 사용하시는 제품의 컨설팅(교육)및 수정을 통하여 활용도 증가와 내부적 및 외부적인 요인에 의해 다양한 문제 발생시 빠른 처리로 안정성 확보 및 기능향상을 위한 목적으로 합니다.

유지보수 지원 범위

  1. 사용하시는 제품의 지속적인 업그레이드
  2. 컨설팅 서비스와 담당자 변경 시 프로그램 교육
  3. 사용자 요청 출력물 수정(유지보수 유형에 의해 차등)
  4. 사용하시는 PC이외 네트웍 점검 및 주변기기 연결

유지보수 서비스체제


1 ) 전화 / 팩스 상담
  • 단위 업무용 S/W 기능의 실무적용 방법과 적용사의 문제점 해소
  • 사용설명서에 기술되지 않는 내용 안내 및 업종별 업무적용 방법 안내
  • DATA 손상에 따른 복구 상담 지원
  • 당사 S/W 운용에 사용을 위한 기본적인 PC 운영 지원
2 ) 원격 지원 (http://rsup.net/hs)
  • 원격제어(실시간)를 통한 신속한 데이터 및 문제점 해결
  • E-mail을 이용한 신속한 자료 송,수신
3 ) 방문 서비스
  • DATA 점검에 따른 정기 방문
  • 문제 발생시 방문 처리
  • 해당 S/W 운용에 필요한 교육 지원